고객님~!
대단히 죄송합니다.
저희 자사몰 관리 호스팅사에 문의 결과 취소처리는 완료되었으나, 일부 누락 및 지연이 있어 최소처리가 카드사에 전달되지 않은 것이 확인이 되었습니다.
금일 오전에 취소처리가 재요청이 되었습니다.
취소처리가 지연된 점 다시한번 대단히 죄송합니다.
문의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다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:-)
[ Original Message ]
10웡 24일에 주문했다가 취소하였고
10월 17일에 주문 취소 처리하였고
10뤌 30일에 환불 처리 했는데 금액이 들어오지 않아서 카드사에 문의한 결과 취소가 들어온 게 없다고 합니다. 그래서 다시 문의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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